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정보

컴퓨터 최적화프로그램 Advanced SystemCare 최신버젼 다운로드및 사용법

컴퓨터 최적화프로그램 Advanced SystemCare 최신버젼 다운로드및 사용법


컴퓨터 최적화프로그램은 국내에서 제작된것들도 많이 있습니다. 네이버클리너나 이지클리너등의 프로그램이 그들이죠. 하지만 아주 강력한 Advanced SystemCare라는 프로그램이 있는데 이 프로그램을 한번 소개합니다.


전세계적으로 많은 사용자가 사용을 하고 있는 Advanced SystemCare의 최신버젼을 다운로드하고 사용법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Advanced SystemCare의 최신버젼을 다운로드 하기 위해서는 공식홈페이지로 가셔야 합니다.

iobit.com이라는 사이트가 바로 보이실거에요


▼ Advanced SystemCare의 현재 최신버젼은 11입니다. 다운로드가 보입니다.

다운로드의 용량은 27MB입니다.


▼ 한번더 다운로드를 눌러줍니다. 버젼과 용량등을 알수 있습니다.


▼페이지가 바뀌면서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잠시 기다리면 설치파일이 다운로드가 됩니다.

다운받은 설치파일 advanced-systemcare-setup.exe을 실행시켜서 설치를 진행합니다.


▼ 다른 Malware프로그램을 설치를 할려는데 동의하지 말고 아니오로 넘겨줍니다.


▼  Advanced SystemCare의 설치가 바로 진행이 되네요. 잠시 기다리면 됩니다.


▼ IObit 소식지 구독도 아니오로 넘깁니다.


▼  Advanced SystemCare 최신버젼의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Advanced SystemCare의 메인실행창입니다.

다른걸 눌러 세부적으로 할것도 없이 메인창에 SCAN을 눌러보시면 됩니다.


▼  SCAN을 누르면 자동으로 검사를 시작합니다.


▼ 한마디로 SCAN을 눌러 원버튼으로 윈도우 최적화를 시작을 하면서 모든 검사를 합니다.

상당히 많은 내역이 검사가 되었으며 이 내용들은 모두 필요가 없는 파일들읍니다.

검사가 끝이 나고나면 아래에 FIX를 눌러줍니다.


▼ Advanced SystemCare 로 검사된 필요없는 파일들을 FIX를 눌러 삭제를 하는 것이죠.


▼ Advanced SystemCare 최신버젼으로 사용하실것은 딱 여기까지입니다.

버젼업을 한다거나 다른걸 눌러서 다른 파일들을 다운로드 하실수는 있겠지만 컴퓨터 최적화프로그램으로는 여기까지 무료프로그램으로 사용하시는것도 좋습니다.



▼ Advanced SystemCare 최신버젼의 다른 기능도 알아보죠

메인실행 창에서 Speed Up을 눌러보죠


▼Speed Up에는 Turbo Boost를 On시킬수도 있고 하드웨어 가속기를 체크할수도 있습니다.


얼마나 빨라질지는 모르겠지만 사용해봄직한 메뉴입니다.

컴퓨터 최적화프로그램인 Advanced SystemCare의 최신버젼을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하는것과 간단한 사용법을 알아봤습니다.


국내에 나와있는 프로그램들 보다는 강력해보이고 영어로 되어있지만 사용법도 그리 어려워 보이진 않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