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정보

스윙브라우저 다운및 사용법과 장점

스윙브라우저 다운및 사용법과 장점


현재 국내에서 사용하고 있는 브라우저 중에서 크롬의 사용량이 가장 많을거에요

그리고 익스플로러는 엑티브X의 사용으로 은행, 증권등을 사용할려면 어쩔수 없이 사용해야 하구요.


그 외에 브라우저 중에서 네이버 웨일이나 스윙브라우저를 많이 사용할거 같은데 오늘은 이 스윙브라우저의 다운로드와 장점에 대해서 알아보려 합니다.



스윙브라우저의 다운은 네이버자료실과 공식홈페이지 두군데서 다운받을수 있고 최신버젼을 다운로드 할려면 아무래도 공식홈페이지가 더 좋겠네요


공식홈페이지에 방문해보죠.

크롬의 확장프로그램과 유사하게 확장프로그램이라는 곳이 있네요.

스윙브라우저의 장점이 되는 편리한 기능들이 있습니다.


스윙브라우저의 가장 큰 장점중 하나가 바로 빠른속도입니다.

웹 페이지 로딩속도를 높여서 빠른 인터넷이 되도록 합니다. 


이제 스윙브라우저의 다운을 진행해보겠습니다.


다운로드 된 설치파일을 실행을 시켜 설치를 진행합니다.

위험사이트 차단기능은 사용해줍니다.


동의및 설치를 누르면 바로 설치를 진행합니다.

역시나 계속 강조하고 있는 장점이 초고속 브라우저입니다. 

빠른 인터넷 사용을 원하신다면 역시나 스윙브라우저를 한번 사용해보시는것이 좋겠네요



설치를 마치면 간단설정을 도와줍니다.

먼저 사이트 링크열기 설정입니다. 보통은 탭으로 열기가 편하겠지요


두번째 설정은 북마크 가져오기인데 대충 마쳐도 설정에서 다시 재설정할수 있습니다.


이제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주 간단하면서도 심플한 인터페이스가 맘에 드네요


스윙브라우저 간단 사용법으로 상단에 보면 이미 확장프로그램이 구동이 되어있는것을 볼수 있습니다.

사전과 캡쳐프로그램까지 바로 사용할수 있네요


스윙브라우저의 설정에 들어가보죠


개인적으로 줌을 시작페이지로 사용하는것보다는 네이버를 많이 사용하겠지요.

시작페이지를 변경합니다.


기존 줌을 지우고 네이버를 입력합니다.


그리고 기타 설정들을 하나씩 살펴보면 됩니다.

어려울것이 전혀 없네요.


그리고 스윙브라우저의 확장프로그램입니다.

이미 설치와 동시에 모두 사용됨으로 설정되어있습니다.


스윙브라우저는 가체 강조를 하고 있는것과 같이 빠른 인터넷 접속을 원하신다면 사용해볼만합니다.

기본적인 확장프로그램을 모두 가지고 있음으로 편리하게 브라우저만 설치한후에 바로 여러 기능들을 사용할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