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정보/어플정보

간편한 PC 음악재생 플레이어 - AIMP

간편한 PC 음악재생 플레이어 - AIMP


PC에서 MP3나 기타 음악 플레이어를 하나 소개합니다.

AIMP라는 프로그램으로 작고 간편하며 여러 기능이 많아서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한 음악 재생 플레이어입니다.


AIMP는 무료라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용량도 크지 않아서 부담도 되지 않습니다.

간단하게 음악 플레이어가 필요한 분이라면 부담없이 사용해보셔도 좋습니다.



지금부터 AIMP의 다운로드및 사용법까지 하나씩 살펴보죠.

AIMP 다운로드 페이지 : http://www.aimp.ru/?do=download


먼저 위 링크로 들어가보겠습니다.

윈도우용 다운로드가 보입니다.


다운로드를 어디서 하겠냐고 물어보네요..

6개의 링크가 있는데 아무데나 선택을 해도 되겠습니다.


다운받은 AIMP의 설치파일의 용량은 11MB입니다.


자..이제 AIMP의 설치를 시작해보죠.


AIMP의 설치마법사가 실행이 됩니다.

동의체크한 후 설치를 진행합니다.


일반버전으로 설치를 합니다.

0


음.. 이 부분은 별 다른 체크를 해제할것이 없네요.


설치가 완료가 되었습니다.

별다른 추가설치가 없이 무난하게 설치합니다.


AIMP의 프로그램의 메인화면입니다.


메뉴를 누르고 파일열기나 폴더열기를 합니다.


폴더에 음악을 3개를 넣어놨습니다.


폴더를 지정한다음 이 재생목록의 이름을 정해줍니다.


오른편에 음악리스트가 나오네요..

간편합니다.


최소화를 누르면 트레이로 들어갑니다.

프로그램 종료를 하면 이곳에 들어오지 않고 최소화를 눌러야만 합니다.


플레이및 중지를 바로 할수 있어 편리하네요.


AIMP의 사용법을 알아봤습니다.

간편한 음악재생 프로그램으로 무료입니다.

여러 복잡한 기능이 많기는 하지만 다 사용은 안해봤고 중요한 음악 플레이만 해봤습니다.

간편하게 사용이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