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

원밀리언 스켈레톤 - 클릭노가다 좀비게임

원밀리언 스켈레톤 - 클릭노가다 좀비게임



게임명은 원밀리언 스켈레톤(One Million Skeletons)으로 백만 해골게임입니다.

백만의 스켈레톤을 물리치는 게임입니다.

게임은 클릭만 하면 되는 아주 단순한 게임이지만 열심히, 정말 열심히 클릭을 해야 하는 클릭노가다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캐릭터가 등장을 하는데 이 캐릭터와 같이 스켈레톤을 없애면 됩니다.

그리고 업그레이드를 지속적으로 시켜줍니다.

클릭만 해야 하는 아주 단순한 게임이지만 하다보면 나름 재미도 있네요.



원밀리언 스켈레톤 클릭 좀비게임의 게임화먄을 보면서 좀더 알아보도록 하죠.


메인 게임창입니다.

캐릭터가 나와있습니다. 여기서는 하단에 히어로에 해당됩니다.

업그레이드와 히어로 두개로 나눠져있는데 두군데 모두 업그레이드를 해줘야 합니다.


이제 나오는 스켈레톤을 클릭으로 열심히 없앱니다.

보물상자도 나오는데 먹어줘야 합니다. 현재는 보물이 0으로 되어있네요,

여기서 아주 중요한 것이 이 보물상자를 먹어서 나오는 보물의 숫자입니다.


이 숫자와 업그레이드 창에 있는 숫자가 보이죠.

클릭데미지에 60이라는 숫자가 있는데 업그레이드를 하기 위해서는 보물이 60이 있어야 한다는 얘기입니다.


스켈레톤은 클릭과 함께 없앨수 있으며 데미지를 받은 히어로도 생명력이 줄어듭니다.

120이면 클릭데미지를 올릴수 있죠. 

이렇게 보물을 꾸준히 먹으면서 업그레이드를 해줍니다.


보물로 생명력이나 데미지등을 업그레이드를 해주면서 스켈레톤을 처치합니다.


히어로도 강화를 해줘야 하겠지요.

첨에는 무작정 클릭을 하겠지만 점차 업그레이드를 해주다보면 히어로와 함께 성장하고 있는걸 알게 됩니다.


히어로가 쓰러졌네요. 좌측상단에 히어로 표시 아래에 숫자가 있습니다.

이 숫자뒤에 히어로가 다시 살아납니다.

히어로 없이 계속 싸움을 합니다.


히어로가 없어도 클릭만 하면 되기 때문에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원밀리언 스켈레톤 클릭노가다 게임을 알아봤습니다.

히어로가 나와서 같이 전투를 벌리며 히어로를 강화를 시켜놓으면 부활이후에 전투가 쉬워질수 있습니다.

메인이 데미지를 받아서 끝나는 게임이 아니기에 여유롭게 게임을 하셔도 됩니다.

클릭만 하면 되는 게임이라 게임 난이도는 중하급으로 분류해도 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