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

싸이클 스크램블 자전거 레이싱게임

싸이클 스크램블 자전거 레이싱게임



싸이클 스크램블은 자전거 레이싱게임입니다.

지금까지는 자동차나 오토바이가 주로 레이싱을 하였으나 이 게임의 테마는 자전거입니다.


싸이클 스크램블의 게임방법은 키보드 방향키로 조정을 합니다.

UP키는 엑셀이며 좌우방향키로 수평을 맞춥니다.

DOWN키는 브레이크이죠.



레이싱을 펼쳐서 빨리 들어올수록 많은 머니를 획득합니다.

업그레이드나 다른 종류의 자전거를 선택할수 있습니다.


싸이클 스크램블 자전거 레이싱게임을 시작하죠


코스를 선택합니다.

다양한 코스가 있어서 선택해보시면 됩니다.


게임시작을 누르면 나오는 이 창에서 캐릭터를 선택하며 자전거를 업그레이드를 합니다.


자 이제 본격적인 레이스 시작입니다.


게임화면 상단에 부스트 메타와 스턴트메타가 있습니다.


하나도 사용하지 않은채로 레이싱이 끝이 났네요.


3등을 차지했습니다.

조금만 더 해보면 1등은 문제가 없어보입니다.

8달러를 획득하였네요


다시 캐릭터 선택창에 와봤습니다.

업그레이드에 10달러부터 필요하군요.

한게임 더하면 되겠습니다.


다양한 형태의 캐릭터가 있으며 부스트키를 이용하면 좀더 레이스에 도움이 될거 같네요.

싸이클 스크램블 자전거 레이싱게임의 난이도는 중급으로 키보드 방향키로만 움직이면 됩니다.

그리 어렵지는 않는 게임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