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

블리치 대전 게임하기

블리치 대전 게임하기



게임명은 사신으로 되어있네요
블리치에 등장하는 주인공들이 캐릭터로 나옵니다.

블리치 대전게임의 게임방법을 알아보죠.
이동은 W A S D키입니다.
공격키는 J키이며 K는 점프입니다.
L키는 에너지를 모으는 키입니다.
이 모여진 에너지를 한번에 공격할수 있는데 이 공격키는 I키입니다.


블로그에서 게임이 제대로 안될시에는 웹사이트로 이동해서 게임해보세요.
사이트 주소는 올드플래시게임(http://www.oldflashgame.com/)입니다.

블리치 대전게임의 게임화면을 보시죠.
만화에 나왔던 캐릭터들이 나옵니다.


캐릭터를 선택하는데 열려져있는 캐릭터는 이키고밖에 없네요.

캐릭터를 선택하고 게임을 시작합니다.


스테이지를 선택하는데 현재는 3개밖에 없네요.


블리치 대전게임의 메인 게임화면입니다.


블리치 대전게임의 게임조작키가 보입니다.

이동은 W A S D인데 블로그에서 제대로 안될수 있습니다.

그때는 웹사이트로 이동해서 게임하세요.


여기서 단순공격키는 J키입니다.

L키로 파워를 모아서 특수공격키를 사용합니다.

특수공격키는 U키나 I키입니다.


이제부터 나오는 적은 그냥 J키로 공격하여 없애도 충분하네요


적을 처치하고 나면 아이템이 떨어집니다.

모두 획득합니다.


블리치 대전게임의 내용을 살펴봤습니다.

나름 게임할만한 게임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