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

그랜드 프릭스고 2 - 자동차레이싱 플래시게임

그랜드 프릭스고 2 - 자동차레이싱 플래시게임



1편에 이어 바로 2편을 올리게 되는 그랜드 프릭스고 2입니다.

자동차 레이싱게임입니다.


그랜드 프릭스고 2의 게임방법은 1편과 동일합니다.

키보드 방향키로 이동및 가속을 합니다.

좌우방향키로 방향설정을 하셔야 하는데 1편보다 조정이 훨씬 쉽습니다.

직선구간에서 가속을 할때는 X나 B키를 이용합니다.



그랜드 프릭스고 2는 좀더 편안하게 게임이 되네요.

1편보다는 훨씬 재미가 있는 게임입니다.

그랜드 프릭스고 2의 실전게임화면으로 좀더 게임을 알아보죠.


트랙이 보이며 레이스를 눌러 게임을 시작합니다.


그랜드 프릭스고 2의 경시 시작화면입니다.

등수안에 들어야 점수를 획득하며 머니를 획득합니다.

머니가 있어야 자동차의 업그레이드를 합니다.


등수가 10등 꼴찌를 했네요. 첫게임이라 아직 익숙치 않아서입니다.


머니는 꼴찌를 해서 획득하지 못했습니다.


그랜드 프릭스고 2의 업그레이드 화면입니다.

머니가 있었다면 여러가지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네요


이제 트랙을 선택하는 화면입니다.


트랙선택이 되었다면 다시 경기를 시작합니다.

이번에는 꼭 등수안에 들어서 점수를 획득해봅니다.


그랜드 프릭스고 2의 게임방법을 간단히 알아봤습니다.

1편보다는 확실히 재밌습니다.

엄청 속도가 빠른 레이싱 게임은 아니지만 그것때문에 오히려 게임이 쉬워졌습니다.

게임할만한 자동차 레이싱 게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