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정보/게임

이카루스 위대한 여정 사전예약 (12.9 ~ 12.22) 보상꾸러미

이카루스 위대한 여정 사전예약 (12.9 ~ 12.22) 보상꾸러미

 

 

이카루스가 대단위 업데이트를 두번째 앞두고 있습니다

첫번째 업데이트에서 광산과 낚시등의 업데이트가 있었죠

 

이번 두번째 업데이트의 초점은 클래스+각성, 신규월드와 레벨확장, 신규 전장이 추가가 되네요

 

 

 

 

근데 보상관련으로 보면 무기와 방어구에 대한 업그레이드는 안되나봅니다

보상템이 카라샤 방어구 전부위와 카라샤 무기와 카라샤 탑승 무기 2종입니다.

 

이건 대여탬으로도 가능한것인데 굳이 이걸 상품으로 걸고 할 필요가 있을까 싶네요

새로 받아봐야 그리 성능이 좋지는 않을거고 이미 엘로라 템이 나와있는데 굳이 지금 와서 카라샤템을 준다는건 신규 유입자를 노려보겠다는 생각인듯 합니다.

 

 

 

그래서 이번 업데이트에도 엘로라 위의 상위템은 없을거 같은 느낌이네요

 

이카루스는 무기하나 얻기가 상당히 힘든 게임입니다.

다른데같이 무기를 강화하는것도 쉽지는 않습니다.

 

강화를 하기 위해서는 엘룬이 필요한데 한개강화당 대략 1000개는 필요하다고 하더군요..

즉 머니가 들어가야 강화가 되는것인데.. 쉽게 상위템이 나오면 곤란할수도 있긴 합니다.

 

제대로 된 아이템이 성장아이템으로 키워서 들고 다닐수 있는것은 좋은 아이디어였습니다만 구하기가 하늘에 별따기 입니다.

 

 

 

전 다른건 엄두가 안나서 교체는 못하고 있구요

레인져로 다시 시작해서 투갑은 이것과 비슷한것 10강해서 다니고 있네요

더 강화를 할려고 하니 엄두가 나지 않네요

 

이벤트를 할려면 색다른 이벤트가 나왔으면 하였는데 별다른 이벤트가 보이지 않습니다.

물론 공짜로 준다고 하니 좋긴하지만 너무 동일한 이벤트를 자주 하니 지겹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