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정보

그래픽카드 자동 업데이트 GeForce Experience로 게임최적화

그래픽카드 자동 업데이트 GeForce Experience로 게임최적화



GeForce Experience라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드라이버의 최신 업데이트를 알려주고 업데이트를 해줍니다.

게임최적화 기능도 있습니다.


GeForce Experience를 설치하는것부터 사용법까지 자세히 해보겠습니다.

일단 다운로드는 네이버 자료실을 통해서 다운을 받습니다.



GeForce Experience의 버젼은 3.9.0.97버젼이고 용량은 80MB이네요

총 20만번이 넘게 다운이 된것이라 인기가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설명을 읽어보면 항상 최신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로 업데이트하고 게임을 최적화해주는 프로그램이라고 되어있네요

GeForce Experience의 다운로드가 다 되었으면 설치에 들어갑니다.



설치가 다 되었네요



시작하기를 누르면 로그인창이 나옵니다.



로그인하지 않고 사용해보려 하였으나 아무것도 클릭이 되지 않는군요

일단 페이스북아이디로 로긴을 해봅니다.



이메일 주소확인과정도 있네요..꽤나 확인을 하는군요



이제 확인과정도 마쳤습니다.

게임최적화 유지라고 되어있네요



피시에 설치된 게임을 찾아서 자동으로 최적화를 유지해주는 기능이 있군요

제피시에 설치되어있는것이 이카루스와 뮤 그리고 오버워치가 설치되어있네요



위 상단메뉴에서 드라이버를 선택합니다.



현재 나와있는 최신버젼의 그래픽카드의 업데이트를 안내를 해주는군요

화면을 아래로 내리면 내가 설치되어있는 그래픽카드의 버젼이 나와있습니다.



오른편의 GeForce Experience의 설정을 눌러보세요



일반에서 보시면 오른편 내리그라고 되어있는것은 현재의 내 설정입니다.

그리고 왼편에는 업데이트 해야 할 항목이 보이는군요


GeForce Experience를 설치해보았고 다운로드후 사용을 해봤습니다.

회원가입을 해야 하는 번거러움은 있습니다.

하지만 그래픽카드를 최신버젼으로 업데이트를 알려주고 내피시에 설치되어있는 게임을 최적화를 자동으로 시켜주는 기능이 있군요


사용상은 번거럽지 않고 단순한 인터페이스에 설치했을때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으로 판단이 됩니다.